CAFE

자유게시판

이런 저런일

작성자우리오리(남원)|작성시간26.06.06|조회수70 목록 댓글 18

흐미 졸린거
잘 수는 없고
사진으로 글 올려봐요

화단에 심은열무
좀 커서 억세지기전

작년에 홍고추 갈아 냉동한거로

매실이 병와서 제다 따다
좀 큰거는 돌멩 이로 씨 빼어
오늘 아침 항아리로

작은건 그냥 설탕에

이웃에서 비품오이 줘서

작은거로 장아찌로

쪽파 씨 캐낸곳 참깨한판 ㅎ

양파 한판 사다 심어

날마다 2개씩 뽑아다 먹네요

옥수수 잘 크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리오리(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월요일 오리 또 도축합니다
    받으실 주소 남겨 주십시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7 일을 많이도 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리오리(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즐거운 저녁시간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