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미 졸린거
잘 수는 없고
사진으로 글 올려봐요
화단에 심은열무
좀 커서 억세지기전
작년에 홍고추 갈아 냉동한거로
매실이 병와서 제다 따다
좀 큰거는 돌멩 이로 씨 빼어
오늘 아침 항아리로
작은건 그냥 설탕에
이웃에서 비품오이 줘서
작은거로 장아찌로
쪽파 씨 캐낸곳 참깨한판 ㅎ
양파 한판 사다 심어
날마다 2개씩 뽑아다 먹네요
옥수수 잘 크고
다음검색
흐미 졸린거
잘 수는 없고
사진으로 글 올려봐요
화단에 심은열무
좀 커서 억세지기전
작년에 홍고추 갈아 냉동한거로
매실이 병와서 제다 따다
좀 큰거는 돌멩 이로 씨 빼어
오늘 아침 항아리로
작은건 그냥 설탕에
이웃에서 비품오이 줘서
작은거로 장아찌로
쪽파 씨 캐낸곳 참깨한판 ㅎ
양파 한판 사다 심어
날마다 2개씩 뽑아다 먹네요
옥수수 잘 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