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제정말 할수 있는게 점점

작성자정희야 파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53 목록 댓글 28

테라스 문을 열어두니
파리들이 들어와서
집 정리 하다보니
예전에 사다둔 파리 끈끈이가
있어서 천장등에 매달아 둬야
겠다고 의자위에 오르다가
그대로 뒤로 넘어져서
안마의자에 오른쪽 등
날개등뼈에 부딪쳐 넘 아프네요
오른쪽 팔을 쓸수가 없이 아픈데
어찌어찌 해서 파스를 두장 붙이고는 나리는건 하는데
팔을 올리는건 안되네요
등뼈가 금이 간건 아니겠죠
조금 견디어 보고서 넘 아프면
응급실이라도 가렵니다
이제는 암것도 못 하겠으니
걱정은 걱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요
    또 뼈가 뿌려졌다 하네요
  • 작성자자수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6 에고 지인이 높은곳에 짐 꺼낸다고 의자 놓고 올라갔다가 넘어져 핸드폰도 멀리있고 이렇게 죽을수도 있겠다 그랬다네요
    많이 아프시면 얼른 병원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그랬어요
    한동안 못 일어 났어요 ㅎㅎㅈ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7 저런.....
    내몸은 내가 챙겨야 합니다 빠른 쾌유 되시길
  • 답댓글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내년까지는 죽으라죽으라 할것 같아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