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지금 이 시간 집 화단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58 목록 댓글 16

앵초가 다시 피었습니다.
초 봄
장날에
꽃이 핀걸 사서
실내에 두었다가
꽃이 진 후에 흙에다 심었는데
몸살을 심하게하더니

드디어 부활하여 꽃을
피우네요.
세포기였는데
하나는 가버리고
둘이서 사이좋게


기특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만첩 채송화는
용 쓰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도 그래요.
    환하게 마음에 등불이 켜집니다. 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7 앵초가 지금도 꽃이 피네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재생 에너지 효과로 ? ㅎㅎ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7 우리집에 온 만첩채송 화 꽃 피기를 기대하고 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다 피면 엄청 이쁩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