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돼지띠 모임 라이브

작성자하니 (남양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127 목록 댓글 14

오늘 돼지들 모였습니다
멀리서 오신 친구들 반갑습니다
아직 못온 친구도 있어요

송백님이 가져온 바지락으로 칼국수 끓여서 맛나게 먹었어요

배상 면주가로 갑니다

시음 시작~~

조금씩 취해갑니다

꽁짜니까 잔뜩 먹어봐요

짠~~

벌써 잠자리가~~

한잔하고 집으로 걸어 오는길~~

다시 시작합니다

막걸리 안주는 전 이죠

집 풍경

요거슨 송백표 전~~직입니다
아직 메인 요리는 남아 있어요
아나고 구이랑 등심~~놀러 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07 하니님!
    바지락 칼국수, 반건조 아나고와 돼지고기 목살 구이, 송백님표 부침개에 느린마을표 막걸리......
    환상적인 조합입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7 와..
    직접 끓여서 먹는 칼국수 맛 끝내줄것 같아요..
    즐거운 모임 하세요!
  • 작성자야생 | 작성시간 26.06.07 지금가면 아무것도없을거같에요 ㅎㅎㅎ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7 하니님 애 쓰시고
    우린 덕분에 잘 먹고 ㅡㅡ
    고마워요.

    다음엔 내 차례인데
    벌써 걱정. ㅎㅎ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7 아주 잘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