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돼지의 하루

작성자조선리 (태안)|작성시간26.06.06|조회수105 목록 댓글 13

아나고구이에 도야지괴기 구어서 한잔하고

배상면주가에서~

도야지들 모임엔 도야지가 빠질수 읍지유~

2차로 아귀찜으로 쇠주한잔~

한쪽은 먹자판~

한쪽은 일당하느라~

아귀 또 한마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폴(영주) | 작성시간 26.06.07 아구 아구
    머꼬싶네유
    좋은하루 맹글어봐유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7 멋진 모임들 하시네요.
    보기에도 넘 멋져 보입니다..
    맛난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07 푸짐한 음식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오늘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진여화 하남 | 작성시간 26.06.07 나도 나일론 나이 되고 싶었다...
    너무 부러웠어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7 지금쯤 점심 식사 시간 ?

    구경 잘하시고
    조심히 귀가하셔유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