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고구이에 도야지괴기 구어서 한잔하고
배상면주가에서~
도야지들 모임엔 도야지가 빠질수 읍지유~
2차로 아귀찜으로 쇠주한잔~
한쪽은 먹자판~
한쪽은 일당하느라~
아귀 또 한마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폴(영주) 작성시간 26.06.07 아구 아구
머꼬싶네유
좋은하루 맹글어봐유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7 멋진 모임들 하시네요.
보기에도 넘 멋져 보입니다..
맛난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시간 26.06.07 푸짐한 음식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오늘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진여화 하남 작성시간 26.06.07 나도 나일론 나이 되고 싶었다...
너무 부러웠어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07 지금쯤 점심 식사 시간 ?
구경 잘하시고
조심히 귀가하셔유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