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올만에 출근합니다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작성시간26.06.07|조회수40 목록 댓글 26

오늘 새북에 암행차 한양을
갔다가 정심을 묵고 오려고 해요
헌디 갔다오면 항시 세금이 몇만원
나오데 난 슬금슬금 다니는데
저기계가 이상한가벼 가서 코바람
쇄고 목에 힘주고 순대국 한 뚜가리
험시롱 기경도. 하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함 미팅 해야 하는데
    전 이제 언제라도
    오우케 할랑게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7 며칠 안오셨는데
    어디 편찮으셨던건 아니셨지요 ? ㅎ

    자주 안 오시면 보고싶으니
    매일 오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넹 그리하겠읍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07 한양엔 잘 다녀오셨죠 ~~~
    밤이 깊어가네요 푹주무세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08 한 열흘
    출석이 없어 궁금했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