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북에 암행차 한양을
갔다가 정심을 묵고 오려고 해요
헌디 갔다오면 항시 세금이 몇만원
나오데 난 슬금슬금 다니는데
저기계가 이상한가벼 가서 코바람
쇄고 목에 힘주고 순대국 한 뚜가리
험시롱 기경도. 하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함 미팅 해야 하는데
전 이제 언제라도
오우케 할랑게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07 며칠 안오셨는데
어디 편찮으셨던건 아니셨지요 ? ㅎ
자주 안 오시면 보고싶으니
매일 오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넹 그리하겠읍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07 한양엔 잘 다녀오셨죠 ~~~
밤이 깊어가네요 푹주무세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08 한 열흘
출석이 없어 궁금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