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고추 첫수확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59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풋고추 몇개 땄습니다.오이도 세개.노란 고추는 당조 고추라고합니다.처음 심어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새소리 | 작성시간 26.06.07 와 우리집 보다 빠르네요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07 와호 벌써 풋고추를 따셨군유~~~우리는 아직 애기 손톱만큼도 안되게 달려있던데유~~ㅋ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 작성시간 26.06.07 이른 수확 하셨네요.맛있게 드셨죠? 작성자정향채(南原) | 작성시간 26.06.08 이 맛에 키우시죠?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8 우리집 엔 이제 꽃망울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