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풋고추 첫수확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59 목록 댓글 14

풋고추 몇개 땄습니다.

오이도 세개.

노란 고추는
당조 고추라고합니다.
처음 심어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새소리 | 작성시간 26.06.07 와 우리집 보다 빠르네요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07 와호 벌써 풋고추를 따셨군유~~~
    우리는 아직 애기 손톱만큼도 안되게 달려있던데유~~ㅋ
  •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 작성시간 26.06.07 이른 수확 하셨네요.
    맛있게 드셨죠?
  • 작성자정향채(南原) | 작성시간 26.06.08 이 맛에 키우시죠?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8 우리집 엔 이제 꽃망울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