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몇년전에 닭 많이 키울때
한놈이 울면 경쟁하듯 울어대서 옆에 있는 울 아짐이 시끄러워 늦잠을 못잔다고 닭 없에라고..
그게 될까요?
그래서 울음 소리라도 줄여보자고 별별방법 다 해봤는데 해결이 안되드라고요.
근데 심심해서 재 도전합니다.
하루가 지나도 어색해서인지 울지늘 않아요.
가끔 암닭 울듯 꾸우꾸욱 거리고 마네요.
집에 어딘가에 있을 안경 찾아서 본격적으로 재도전 합니다.
방법은 성공했다 생각될때 공개할겁니다.
미리 묻지 마세요.
숫닭 울음소리 1/3로 줄이기 작전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