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미용봉사

작성자질주(거진)|작성시간26.06.07|조회수48 목록 댓글 26

분당 병원 가는날 이모님 머리 퍼머 해 드리고
오늘 펌봉사 했어요
시간이 없어 차일 피일 미루다 오늘 해드렸네요^

우리이모 바쁘게 하다보니 완성된 모습 사진이 없네요 ㅠ

펌하기전

펌 말고

완성 입니다~^
염색만 하시면 더 젊어보이실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감사해유~~
    늘 느끼는 거지만
    글을 참 잘쓰십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8 질주누님 넘 넘 멋지십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해유~
    그마음 영원히 ㅎㅎㅎ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08 머리 이쁘게 됐어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