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병원 가는날 이모님 머리 퍼머 해 드리고
오늘 펌봉사 했어요
시간이 없어 차일 피일 미루다 오늘 해드렸네요^
우리이모 바쁘게 하다보니 완성된 모습 사진이 없네요 ㅠ
펌하기전
펌 말고
완성 입니다~^
염색만 하시면 더 젊어보이실듯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댓글 감사해유~~
늘 느끼는 거지만
글을 참 잘쓰십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8 질주누님 넘 넘 멋지십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해유~
그마음 영원히 ㅎㅎㅎ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시간 26.06.08 머리 이쁘게 됐어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