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당구 경기를 시청 하면셔ᆢ

작성자늘보(거창)|작성시간26.06.07|조회수45 목록 댓글 6

개인적으로 빌리어즈 게임을 눈으로 즐기는(?) 것도 점점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저는 파크골프에 열심ᆢ)
※ 답 댓글은 생략 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 작성시간 26.06.08 볼을. 못 맞출때도 있습니다
    방송은 매일 봅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08 당구~~~
    남자들은 다 하는데 남자인 저는 한 번도 쳐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 작성시간 26.06.08 20대때 처보고 ~
    새로운 한주도 멋진날 보내시길 ㅡ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08 울남편도 당구 꽤나 쳤는데~~지금은 당구공보다 큰 공발로 차며 노네요 ㅎㅎ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8 무엇이든 취미를 가지면 좋아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