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빌리어즈 게임을 눈으로 즐기는(?) 것도 점점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저는 파크골프에 열심ᆢ)
※ 답 댓글은 생략 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시간 26.06.08 볼을. 못 맞출때도 있습니다
방송은 매일 봅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08 당구~~~
남자들은 다 하는데 남자인 저는 한 번도 쳐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작성시간 26.06.08 20대때 처보고 ~
새로운 한주도 멋진날 보내시길 ㅡ -
작성자가을(안산) 작성시간 26.06.08 울남편도 당구 꽤나 쳤는데~~지금은 당구공보다 큰 공발로 차며 노네요 ㅎㅎ
-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시간 26.06.08 무엇이든 취미를 가지면 좋아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