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서울 다녀외서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작성시간26.06.08|조회수32 목록 댓글 27

어제 한양 천리에 가득만 속초로
놀러와 텅 비어있데요 정심에
쭉꾸미 복음을 먹어는데 맥크한
맛에 먹을만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8 고성팀 한번 뭉쳐서 짜장면 이라도 먹어야 하는거 아닐까유~~~???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라죠 제가 살께요
    시간되시면 연락주세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9 매운맛을 즐기시나보네요.

    저는 매운걸 못 먹어서
    옆지기랑 따로 국밥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전 첨랑산이 좋아서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