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모닝^^

작성자승모 포항|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9

새로운 한주의 시작 월요일 비가 열어주네요 ~
울님모두 여유로움과 편안함이 함께하는 주말을 보내셨는지요?
건강과 함께 활기차고 보람된 멋진 한주를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08 아까는 비가 엄청 쏟아지곤 지금은 햇볕이 쨍쨍입니다
    조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08 빗길 조심하시고 즐거운날 이여가세유~~~
  •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 작성시간 26.06.08 포항에도 아침에 비가 왔나보네유
    바쁜하루 지내셔요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08 비좀 와야 하는데 안오네요 ㅎㅎ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8 포항엔 비가 왔나봅니다.
    여기는 쨍쨍한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