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마늘밭에는 세가지 종류의 마늘이 있어요 난지형마늘 한지형마늘 홍산마늘 ~
엄청 더운날에 난지형마늘은 캤구요
며칠있다 한지형마늘 홍산마늘 순으로 캐고 그자리에 여름오이 심으려구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08 이 많은 마늘 혼차 뽑았죠....ㅠㅠ 거따가 오이를 심는다구요~?
야튼 대댜한 농부님~~~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헐 돗자리 깔아야겠어요 ㅎㅎㅎㅎ
-
작성자영민 (이천) 작성시간 26.06.08 수고하셨습니다 빠른판매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감사합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9 마늘이 토실토실 넘 좋아 보입니다..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