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샤인머스켓

작성자서울댁 의성|작성시간26.06.08|조회수64 목록 댓글 29

봉지 씌우는중~~
며칠째 봉지 씌우는데 손가락이 쥐도나고 아프고...
뭐하나 수월한 게 없네요
봉지 씌울게 얼마 안 남았으니 다시 또 열심히 하고 마치고 나서 좋아하는 낚시도 가고 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민 (이천) | 작성시간 26.06.08 언재쯤 출하가 되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맛 있을때 출하합니다ㅎㅎ

    8월에 예상하고 있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영민 (이천) | 작성시간 26.06.08 서울댁 의성 8월 청포도가
    아니라 샤인머스켓이
    익어가는 계절이군
    그맛을 기다려저유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영민 (이천)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9 포도송이를 보니 완전
    예술작품이 따로 없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