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 씌우는중~~
며칠째 봉지 씌우는데 손가락이 쥐도나고 아프고...
뭐하나 수월한 게 없네요
봉지 씌울게 얼마 안 남았으니 다시 또 열심히 하고 마치고 나서 좋아하는 낚시도 가고 해야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민 (이천) 작성시간 26.06.08 언재쯤 출하가 되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맛 있을때 출하합니다ㅎㅎ
8월에 예상하고 있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영민 (이천) 작성시간 26.06.08 서울댁 의성 8월 청포도가
아니라 샤인머스켓이
익어가는 계절이군
그맛을 기다려저유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영민 (이천)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9 포도송이를 보니 완전
예술작품이 따로 없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