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자산이 증가 되었습니다~

작성자봄향기 (서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97 목록 댓글 27

오늘도 자산이 증가 되었습니다.
요즘 남표니 월급은 통장을 스쳐 갑니다.

보리수 1.5킬로 따서 요렇게 청 담았습니다.
설탕을 조금 넣어서 빨리 소진해야겠어요.

대형 물탱크 구입하러 왔습니다.

10톤 물탱크가 1톤에 실리는 마~법!

이번주에 캘 마늘밭 둘러 보고요.
해마다 제초제 한번도 안하고
방재도 최소한만 하기에
해마다 작황은~ 별로 입니다.

제초제 안 하고 마늘 심는 자부심은..
자기만족인데..
언제까지 지킬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하우스안에 수박이 벌써 열리고 있습니다. ^^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9 10톤짜리 물탱크가 1톤짜리 화물차에
    실린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마늘농사 엄청나게 많이 하시는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봄향기 (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바로 옆동네 🥕에 올라와서
    구입을 했는데 판매자분께서 노하우가
    있으셔서 가능 했습니다~
    마늘은 600평 입니다^^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5 우리 옆동네 계신다면 제가 일은 할줄 모르지만 도와드릴텐데 ^^
  • 답댓글 작성자봄향기 (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ㅎㅎ 말씀 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든든 합니다~ 마늘은 그제 외국인분들 초빙해서 다 캤어요~ ^^
  • 작성자진여화 하남 | 작성시간 26.06.21 해마다 태안에서 마늘을 캐 서울에 있는 지인들에게 판매했는데, 이제는 우리 어머니께서 농사를 안 지으세요. 농사짓는 분들 정말 대단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