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자산이 증가 되었습니다.
요즘 남표니 월급은 통장을 스쳐 갑니다.
보리수 1.5킬로 따서 요렇게 청 담았습니다.
설탕을 조금 넣어서 빨리 소진해야겠어요.
대형 물탱크 구입하러 왔습니다.
10톤 물탱크가 1톤에 실리는 마~법!
이번주에 캘 마늘밭 둘러 보고요.
해마다 제초제 한번도 안하고
방재도 최소한만 하기에
해마다 작황은~ 별로 입니다.
제초제 안 하고 마늘 심는 자부심은..
자기만족인데..
언제까지 지킬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하우스안에 수박이 벌써 열리고 있습니다. ^^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9 10톤짜리 물탱크가 1톤짜리 화물차에
실린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마늘농사 엄청나게 많이 하시는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봄향기 (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바로 옆동네 🥕에 올라와서
구입을 했는데 판매자분께서 노하우가
있으셔서 가능 했습니다~
마늘은 600평 입니다^^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5 우리 옆동네 계신다면 제가 일은 할줄 모르지만 도와드릴텐데 ^^
-
답댓글 작성자봄향기 (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ㅎㅎ 말씀 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든든 합니다~ 마늘은 그제 외국인분들 초빙해서 다 캤어요~ ^^
-
작성자진여화 하남 작성시간 26.06.21 해마다 태안에서 마늘을 캐 서울에 있는 지인들에게 판매했는데, 이제는 우리 어머니께서 농사를 안 지으세요. 농사짓는 분들 정말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