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

작성자조선리 (태안)|작성시간26.06.08|조회수67 목록 댓글 12

도야지 모임동안 밀린일이 있어 아침부터 바쁘네요 

보리도 날잡아야는데 족구를 좋이하는분 같은데 그날은 피해서 날 잡아야 하나~?

이제곧 홍련 백련이 올라올텐데 수련이 많아서 올해에 꼭 솎아내야 하는데 작년에 갱상도 상준가 어디 사시는분 괴기잡고 한다더니 춥다고 핑계대고 해서 몬했는데 올해는 꼭 정리해야것쥬~

땅콩이 이제올라오기 시작하네요

내가 먹을 청양고추

오이도

브로콜리

상추는 넘 커서 먹기 어려워요

애기 손바닥만해야는데~

슈퍼오디 K3 당도좋고 크기도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08 슈퍼오디 K3 큼지막흐니 좋아붐니다~~^^
  • 작성자사방팔방(음성) | 작성시간 26.06.08 상준가 그곳분 믿지 마세요.
    세상 약 83억 인구중 젤 바쁜척 하는사람유
  • 작성자서영준. 아산 | 작성시간 26.06.08 ㅋㅋ
    요런놈 요번에
    잘 돌려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08 형님 요거이 다 혼자서 하시능규~~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9 보리가 익어가는 시기
    아주 바쁘실것 같습니다.
    백련 홍련 조거 정리 하시려면 심좀 쓰셔야 할것 같습니다.
    저희 백련은 통갈이를 하지 않았더니
    통속에 뿌리가 가득 차다 못해 지난 봄에 다 썩어 버렸더라구요.
    그래서 솎음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