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야지 모임동안 밀린일이 있어 아침부터 바쁘네요
보리도 날잡아야는데 족구를 좋이하는분 같은데 그날은 피해서 날 잡아야 하나~?
이제곧 홍련 백련이 올라올텐데 수련이 많아서 올해에 꼭 솎아내야 하는데 작년에 갱상도 상준가 어디 사시는분 괴기잡고 한다더니 춥다고 핑계대고 해서 몬했는데 올해는 꼭 정리해야것쥬~
땅콩이 이제올라오기 시작하네요
내가 먹을 청양고추
오이도
브로콜리
상추는 넘 커서 먹기 어려워요
애기 손바닥만해야는데~
슈퍼오디 K3 당도좋고 크기도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08 슈퍼오디 K3 큼지막흐니 좋아붐니다~~^^
-
작성자사방팔방(음성) 작성시간 26.06.08 상준가 그곳분 믿지 마세요.
세상 약 83억 인구중 젤 바쁜척 하는사람유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작성시간 26.06.08 형님 요거이 다 혼자서 하시능규~~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9 보리가 익어가는 시기
아주 바쁘실것 같습니다.
백련 홍련 조거 정리 하시려면 심좀 쓰셔야 할것 같습니다.
저희 백련은 통갈이를 하지 않았더니
통속에 뿌리가 가득 차다 못해 지난 봄에 다 썩어 버렸더라구요.
그래서 솎음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