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08 색깔이 볼그스름한게
익으면 맛나겠어요
날이 더우니 쉬엄
조심 하세요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08 맛이 기대되그만유 여그도 언제 맛 볼까 대기중요~~^^
-
작성자목련(파주 화성) 작성시간 26.06.08 신비 복숭아 맛나게
익어가네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9 조거이 신선이라는 복숭아 같아요.
우리 동네 신비와는 차이가 많은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코브라택 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신비복숭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