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일주일후 수확 가능하겠네요

작성자코브라택 경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71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08 색깔이 볼그스름한게
    익으면 맛나겠어요
    날이 더우니 쉬엄
    조심 하세요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08 맛이 기대되그만유 여그도 언제 맛 볼까 대기중요~~^^
  • 작성자목련(파주 화성) | 작성시간 26.06.08 신비 복숭아 맛나게
    익어가네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9 조거이 신선이라는 복숭아 같아요.
    우리 동네 신비와는 차이가 많은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코브라택 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신비복숭아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