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년만에 20대초에 근무했던 강원도 화천군 7사단에 다녀 왔습니다. 위로차 차량을 제공해 주시고 같이 동행해주신 들들이네형님과 형수님 그리고 가을형님과 형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은혜 어떻게 보답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살아가면서 꼭! 보답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봉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우정(남양주) 너무너무 잘아시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09 오봉산가님 간만에 사진으로 뵙네요 방가워유 가을님 부부도 건강하니 잘들 계시쥬~~^^
세분이 함꾸네 잼진 여행 댕기오셨네요 가끔 요래 뭉치 댕기고 혀야흔디요 담에 시간되믄 함 얼굴뵈유~~ -
답댓글 작성자오봉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형님! 반갑습니다. 잘계시죠? 형수님도 잘계시죠? 빠른시일내에 얼굴한번 보고 소주한잔 하시죠?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9 오랫만에 다녀온곳 얼마나 반갑고 좋았을까요..
저도 군생활 했던곳 아들 군 면회갈때 보니 넘 반갑고
좋더라구요..
들들이 형님 멋진 분 이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오봉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들들이형님은 이세상애서 최고로 멋지시고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