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부추 다듬기 완료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39 목록 댓글 11

낼 아침에하면 시간 많이
걸리니 졸려도 참고
다듬었습니다.

부추를 얼마나 깊이 심었던지
(심은 사람은 제가 아닙니다.ㅋ)
길이가 한뼘.


완료했습니다.

밭에 있는거 더 잘라와서
부침개 해먹어야겠어요.

이젠 진짜로 자러갑니다. ㅎ

고운 꿈 꾸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
    늦 가을에 너무 깊이 심어서
    봄에 못 나오고
    이제서야 나온 애들.

    밑에서 썩은 애들.

    거꾸로 박아서
    땅속에서 꼬불꼬불 거리는 애들. ㅎ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9 오우.
    정말 정성 가득 이십니다..
    이짝 에서는 이 정도믄 걍..ㅎ
    나중에 거시기 부추도 함 심어 보셔유..
    영양부추라고 해야 하나 실부추 라고 해야 하나..
    부추는 반그늘에 심으면 정말 부드럽고 잘 자라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영양부추 심었다가 수요가 적어서 퇴출 시켰답니다. ㅎ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9 수고 하셨어요~~
    꿈은 꾸셨는지 ㅎ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꿈도 안 꾸고 꿀잠 잡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