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언제나 편할까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작성시간26.06.09|조회수39 목록 댓글 27

오락가락 오는비가 저처럼
께으름뺑이 핑계되고 놀기좋은
것이. 할일은 많은데 오늘부터
저풀과 한판 대결을 말려줄 분이
해성처럼 오시길. 바라문서 창을
열어는데 서늘 하네요 환절기에
울님들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09 신선봉님 날씨가 많이덥네요 한낮 피해서 일하셔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따스해서 좋은데 추어서
    얼어죽어도. 데서죽은 이
    없으,껭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9 여기는 햇볕이 따끈합니다. ㅎ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09 늦게 출석합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포근한 이밤이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