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가락 오는비가 저처럼
께으름뺑이 핑계되고 놀기좋은
것이. 할일은 많은데 오늘부터
저풀과 한판 대결을 말려줄 분이
해성처럼 오시길. 바라문서 창을
열어는데 서늘 하네요 환절기에
울님들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안산) 작성시간 26.06.09 신선봉님 날씨가 많이덥네요 한낮 피해서 일하셔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따스해서 좋은데 추어서
얼어죽어도. 데서죽은 이
없으,껭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09 여기는 햇볕이 따끈합니다. ㅎ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09 늦게 출석합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포근한 이밤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