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부추 다 심었어요.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31 목록 댓글 18

1차로 호미로 파 뒤집어서

돌멩이 잡동사니 다 골라내고

평탄하게 땅 고르기

하룻밤 사이에도 자랐네요.

심어주기

완료했습니다.
이제 부추밭이랑
파밭이 보기좋게 분리됐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새끼를 치나봐요. ㅋ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09 고생하셨네요 ~~~
    밤늦게까지 부추손질에 밭매시구 암튼 어디하나 갔다버릴것 없는분 ~~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

    너무 띄우지 말아요. ㅎ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0 요렇게 해 놓고 나면
    마음이 뿌듯 하지요.
    애 많이 쓰셨습니다.
    그리고 대단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ㅎ
    감사드립니다.

    농부의 마음을 잘 아시니 ㅡㅡ
    흐뭇하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