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장 준비합니다.
아쉬워서 꽃 사진 몇장.
오늘은 더 많이 피어 이뻐요.
나리양.
백합씨.
어느게 맞는지 몰라도
이뻐서 무조건 좋아요. ㅎ
포체리카 채송화
의성에서 온 채송화들
싱싱해졌습니다.
미니장미 필 준비
이름 까묵. ㅠ
붉은 인동
기린초
알리움 마지막 뽑아놓고
나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고맙습니다.ㅎ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09 백합꽃 색감이 엄청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한 눈에 홀딱 반해서
거금 주고 샀어요.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0 여러가지 꽃들 모두다 이쁩니다.
농장 가시면 꽃 구경 하는것도 힐링 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마음이 급해서
대충 한번 훑어보고는
눈인사 정도합니다. ㅎㅎ
너도 피었구나 ㅡ
고맙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