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그냥 이모저모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39 목록 댓글 22

퇴장 준비합니다.

아쉬워서 꽃 사진 몇장.

오늘은 더 많이 피어 이뻐요.
나리양.
백합씨.
어느게 맞는지 몰라도
이뻐서 무조건 좋아요. ㅎ

포체리카 채송화

의성에서 온 채송화들
싱싱해졌습니다.

미니장미 필 준비

이름 까묵. ㅠ

붉은 인동

기린초

알리움 마지막 뽑아놓고
나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맙습니다.ㅎ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09 백합꽃 색감이 엄청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한 눈에 홀딱 반해서
    거금 주고 샀어요.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0 여러가지 꽃들 모두다 이쁩니다.
    농장 가시면 꽃 구경 하는것도 힐링 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마음이 급해서
    대충 한번 훑어보고는

    눈인사 정도합니다. ㅎㅎ

    너도 피었구나 ㅡ
    고맙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