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는 날씨에 아침에 고추대 100 여개 호랭이강남콩 지주도박고 잠시 휴식중~
목적지를 향해서 출발은 했는데 완행이라 중간에 내려줄 놈이 많으면 안되는데~
바위취가 만발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조것으로 고추대 박아요~
100 여개 15분 작업끝~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09 요즘은 그나마 기구가 있어 좋네요 한 백여개 중함마로 박다가 손바닥 물집이...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15.000원이믄 작업 쉽게하는데~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0 지주박는 기계 참으로 유익해 보입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편하고 좋아요 일도 빠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