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리 식솔들

작성자사방팔방(음성)|작성시간26.06.09|조회수56 목록 댓글 26

 

화이트코친반탐

화이트코친반탐과 점보메추리

점보메추리 성조

블렉아메

포세린코친반탐

블렉코친반탐

화이트코친반탐

버프코진반탐

고샤모

올드잉글리쉬반탐ㅡ숫놈이 돌연변이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외계인 의성 | 작성시간 26.06.09 반탐 천치네요. 반탐은 사료도 반만줘도 될란가요? 야주지게 잘 키우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방팔방(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반도 안 먹는다 봐야겠죠?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09 반탐이 대부분이네요 저는 백봉만 키와가 백봉이 젤 맛난디요~~^^
  • 답댓글 작성자사방팔방(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건 식용이 아니라
    꽃손님들 관람용입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0 모두들 귀엽고 이쁜 넘들만 모아 놓으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