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상품에 눈이 멀어서

작성자질주(거진)|작성시간26.06.09|조회수80 목록 댓글 35

지금 기둘리고 있답니다
2시부터 시작인데 주차할곳 없을까봐 미리 와서 기다리고 있답니다~~
작년에 일등상 은 함께 오카리나 공부 하는 벗이 받았답니다~
상품이 제법 사람들을 현혹시키기에 충분 합니다~
일단은 여러분의 기를 모아서 질주가 경품 당첨되길 ~

경품 입니다~

사회 보시는 분

기다리는 동안 찐옥수수 와 복숭아 차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고마워유~~~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09 ㅎㅎ 기대안해야 받음 더 기쁘지요
  • 답댓글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렇겠쮸~~
    인간의 욕심이란 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0 아공..
    지가 좀더 일찍 응원을 했어야 는디........
    그려도 두근두근 그런 가슴이
    있었으니 좋은거쥬..
    내년엔 꼭 당첨되길 기 팍팍 넣어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내년 부터는 절대로 안가려고 합니다
    쓸대없이 상품권 타려고 물건을 더사고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