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기둘리고 있답니다
2시부터 시작인데 주차할곳 없을까봐 미리 와서 기다리고 있답니다~~
작년에 일등상 은 함께 오카리나 공부 하는 벗이 받았답니다~
상품이 제법 사람들을 현혹시키기에 충분 합니다~
일단은 여러분의 기를 모아서 질주가 경품 당첨되길 ~
경품 입니다~
사회 보시는 분
기다리는 동안 찐옥수수 와 복숭아 차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고마워유~~~
-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시간 26.06.09 ㅎㅎ 기대안해야 받음 더 기쁘지요
-
답댓글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렇겠쮸~~
인간의 욕심이란 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0 아공..
지가 좀더 일찍 응원을 했어야 는디........
그려도 두근두근 그런 가슴이
있었으니 좋은거쥬..
내년엔 꼭 당첨되길 기 팍팍 넣어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내년 부터는 절대로 안가려고 합니다
쓸대없이 상품권 타려고 물건을 더사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