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파가 익었습니다

작성자맥가이버(여수)|작성시간26.06.09|조회수39 목록 댓글 12

올해는 유난이 철이
빨리돌아가는거 같죠?
비가 자주와서
가뭄걱정은 안해도 됐고
잘크고 있답니다

황금빛 물결이 보이니
이제 비파출하를 준비하고
있어요

날이더워 그새 화상입은것도
보이고

성질급한 고객들의
예약분 부터 출하중입니다

악세사리로 넣어줄
신비도 다익어불고

상추를 따다봉께

묘목심은 신비복숭아가
달려서 익는다
이름하야
오늘심어 낼따먹는나무

함께 일하는 식구들도
간식으로 줬더니
뿅간대나 우짠대나
별 맛도 없드만 ㅎㅎ

비파보낼때 두어개씩
악세사리로 넣어주믄

오빠
행님
한박스 보내줘
월매여유?

말어 말어
맛만보라고 넣어준거시여

오늘도 돈버느라
따가운 뙤악볕 옥상에서
오늘도 열씨미 맥은
던을 긁고 있습니다
벌기쉽죠?
평생 해오던일이라
힘은들지만 우짤꺼시유

자나 깨나 몸조심
우리모두 건강하게 지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맥가이버(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죽순 판던으로
    세부가서 쉬다올계획입니다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09 비파열매가 여러가지 효능이 많네요.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가이버(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기능성 과일이라
    보시면됩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09 저두 비파를 잘 모르지만 하얀콩님 한번 주셨서 고기저미고 하는데 사용은 해봤는데 진작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 답댓글 작성자맥가이버(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먹는방법은 다양합니다
    망고처럼 해먹는
    스무디
    특히 청을 담아서
    드시면 향이넘좋아서
    호평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