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드디어 올해도....

작성자외계인 의성|작성시간26.06.09|조회수59 목록 댓글 30

봉지 씌우기를 마치고
이제 맛

좋아져라 간곡히...
내일부터 뭐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맙습니다 ㅎ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0 탱글탱글 포도송이가 귀엽고도
    이뻐붑니다.....
    하나하나 한송이 한송이 다듬고
    봉지 씌우고 정성가득 수고 하셨습니다..
    풍성한 결실 기대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망 (군산) | 작성시간 26.06.10 이제는 익을 때 까지 기다려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고맙습니다 ㅎㅎ
    명품을 만들어야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