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 씌우기를 마치고
이제 맛
좋아져라 간곡히...
내일부터 뭐하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외계인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고맙습니다 ㅎ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0 탱글탱글 포도송이가 귀엽고도
이뻐붑니다.....
하나하나 한송이 한송이 다듬고
봉지 씌우고 정성가득 수고 하셨습니다..
풍성한 결실 기대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망 (군산) 작성시간 26.06.10 이제는 익을 때 까지 기다려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고맙습니다 ㅎㅎ
명품을 만들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