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지하수팟어유

작성자능인(청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52 목록 댓글 28

농장지하수 작년에판것 수질이 않좋아서 다시팟네요
주말에 비알스마트화장실만 오면 농장정리 다한것같아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능인(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소공으로팟어요
    보통200정도하는데 이번건as차원에서 ㅎ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0 능인(청주) 
    암튼 능력자입니다. ㅎ

    우린 2014년 3월에 200에 팠어요.

    190 달라는거
    10만원 더 줬더니
    기막히게 물맛 좋게 파 줬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능인(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우정(남양주) 일년을 닥달해서 새로파니 속이 시원합니다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10 소공으로도 암반수 뚤으셨네요 저희도 소공으로 뚥어서 안나온다고 쫄쫄쫄 대공 파라고 800만원에 해주겠다나 그래서 기냠 쫄쫄쫄로 먹겠다구 그냥둬서 지금도 쫄쫄 나옵니다 물통에 담아서 쓰고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능인(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주위가 전부 산이라 바닥은 전부 암반이라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