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지하수 작년에판것 수질이 않좋아서 다시팟네요
주말에 비알스마트화장실만 오면 농장정리 다한것같아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능인(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소공으로팟어요
보통200정도하는데 이번건as차원에서 ㅎ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0 능인(청주)
암튼 능력자입니다. ㅎ
우린 2014년 3월에 200에 팠어요.
190 달라는거
10만원 더 줬더니
기막히게 물맛 좋게 파 줬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능인(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우정(남양주) 일년을 닥달해서 새로파니 속이 시원합니다
-
작성자가을(안산) 작성시간 26.06.10 소공으로도 암반수 뚤으셨네요 저희도 소공으로 뚥어서 안나온다고 쫄쫄쫄 대공 파라고 800만원에 해주겠다나 그래서 기냠 쫄쫄쫄로 먹겠다구 그냥둬서 지금도 쫄쫄 나옵니다 물통에 담아서 쓰고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능인(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주위가 전부 산이라 바닥은 전부 암반이라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