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예초기로.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작성시간26.06.10|조회수38 목록 댓글 33

감자을 심어는데 적들이많아
예초기로 처리을 하였답니다
맴이 심난혀서 울님들 오늘도 잼지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격대(안산) | 작성시간 26.06.10 예초기 수리를 보냈는데 20일이 넘도록 소식이 없네요. 오늘도 항상 웃음이 함께하는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힘드시겠어요 잘처리하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0 농사직는데 최고 힘든다하면 잡초맞습니다
    저두 신선봉님 말씀에 귀기울여 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고맙읍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10 어차피 내가 할일이니 성질 내지 마시고 차분히 하세요. 더운데 수고 많으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