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을 심어는데 적들이많아
예초기로 처리을 하였답니다
맴이 심난혀서 울님들 오늘도 잼지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돌격대(안산) 작성시간 26.06.10 예초기 수리를 보냈는데 20일이 넘도록 소식이 없네요. 오늘도 항상 웃음이 함께하는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힘드시겠어요 잘처리하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0 농사직는데 최고 힘든다하면 잡초맞습니다
저두 신선봉님 말씀에 귀기울여 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고맙읍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시간 26.06.10 어차피 내가 할일이니 성질 내지 마시고 차분히 하세요. 더운데 수고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