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깝다~

작성자조선리 (태안)|작성시간26.06.10|조회수80 목록 댓글 21

이 아까운 나무를 베어내네 수령이 100년은 넘었는데 저홍송 에휴~~~

눈앞에서 사라지네요

옥수수밭 소나무 2~3개만 심어놓으면 좋겠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아깝네요.
    세월도 아깝고 ㅡㅡㅡㅡ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몆개만 길거너로 옮기면 좋은데 옥수수밭에라도 심으면 좋으련만 거리가 5미터정도되는데~~~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요
    키워 내는 자연들의 울분이 앉겠다요
    넘 아깝네요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10 세상에나 ㅡ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0 시상에 와그까 비불라믄 달라는데 주제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