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까운 나무를 베어내네 수령이 100년은 넘었는데 저홍송 에휴~~~
눈앞에서 사라지네요
옥수수밭 소나무 2~3개만 심어놓으면 좋겠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0 진짜 아깝네요.
세월도 아깝고 ㅡㅡㅡㅡ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몆개만 길거너로 옮기면 좋은데 옥수수밭에라도 심으면 좋으련만 거리가 5미터정도되는데~~~
-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요
키워 내는 자연들의 울분이 앉겠다요
넘 아깝네요 -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시간 26.06.10 세상에나 ㅡ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0 시상에 와그까 비불라믄 달라는데 주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