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스확했어요 작성자김대안이(원주)|작성시간26.06.10|조회수54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파도복하고 십일지나 수확했어요 올해는 가물었지만 초보 농부로서는 대풍을 맞이했어요 노균병방제와 적절한비료 물관리가 잘 맞았나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10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0 양파가 잘 여물어 보입니다.땡글 땡글. ㅎ축하드립니다.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0 마트와 시장에 가면 햇양파가 나오던데 수확 시기가 되었군요.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0 양파수확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1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