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양파 스확했어요

작성자김대안이(원주)|작성시간26.06.10|조회수54 목록 댓글 15

양파도복하고 십일지나 수확했어요 올해는 가물었지만 초보 농부로서는 대풍을 맞이했어요 노균병방제와 적절한비료 물관리가 잘 맞았나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10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0 양파가 잘 여물어 보입니다.
    땡글 땡글. ㅎ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0 마트와 시장에 가면 햇양파가 나오던데
    수확 시기가 되었군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0 양파수확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1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