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하게 덥네요 ~ 작성자승모 포항|작성시간26.06.10|조회수3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람은 살랑살랑 부는데 왜케 더울까요? 눈에는 땀이 들어가 따갑고 등짝에는 육수가 흘러내리고~~~그늘에서 땀을 식히다가 오후 출근했습니다.울님모두 남은 오후시간도 잼나게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10 이곳은 많이 덥지는 않아요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10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유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0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0 역시 포항은 일찍 더워지는군요.춘천도 해가 보일 때는 조금 더웠습니다.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1 여름이 시작되었다고 더위가 보통이 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