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무지하게 덥네요 ~

작성자승모 포항|작성시간26.06.10|조회수30 목록 댓글 9

바람은 살랑살랑 부는데 왜케 더울까요? 눈에는 땀이 들어가 따갑고 등짝에는 육수가 흘러내리고~~~
그늘에서 땀을 식히다가 오후 출근했습니다.
울님모두 남은 오후시간도 잼나게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10 이곳은 많이 덥지는 않아요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10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유 ~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0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0 역시 포항은 일찍 더워지는군요.
    춘천도 해가 보일 때는 조금 더웠습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1 여름이 시작되었다고 더위가 보통이 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