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련한 사사에 혼쭐이 난 은령파
운동삼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0 동물에게는 이성이 없으니까요.
오로지 본능에 충실. ㅎ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고맙습니다 ㅎ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0 등치가 확~차이 있는디도 잘 싸우그만유~~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10 체격이 작은 은령파가 투지는 대단합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0 햐..
고놈들 날개로도 치면서
싸우네요..
귀한 모습 잘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