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호로조

작성자초심(홍성)|작성시간26.06.10|조회수32 목록 댓글 5

호로시끼들이 한번 울기시작하면 40여마리가 때창이라 귀가 먹먹합니다

1그룹

2그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0 근처에 민가가 있다면 민원 발생하겠습니다.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0 떼창으로 울면
    엄청 시끄러울텐데여
    밥달라고 우나봐여
    뭐든 고충이 많이 따릅니다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0 초심님!
    '호로시끼' 단어를 읽고 키득키득 웃었습니다.
    이름이 좋아야 봉변을 당하지 않는데......
    ㅎㅎㅎ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호로시끼들 한대 맞을래? 조용히해라잉!
    많이키우시내요
  • 작성자좌청룡우백호(평택)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혹시 맛나게 요리법이 있나요
    저도10마리 정도 키우고 있는데 3마리 백숙을 했는데 조금 실망이여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