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시끼들이 한번 울기시작하면 40여마리가 때창이라 귀가 먹먹합니다
1그룹
2그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0 근처에 민가가 있다면 민원 발생하겠습니다.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10 떼창으로 울면
엄청 시끄러울텐데여
밥달라고 우나봐여
뭐든 고충이 많이 따릅니다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10 초심님!
'호로시끼' 단어를 읽고 키득키득 웃었습니다.
이름이 좋아야 봉변을 당하지 않는데......
ㅎㅎㅎ -
작성자가을(안산)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호로시끼들 한대 맞을래? 조용히해라잉!
많이키우시내요 -
작성자좌청룡우백호(평택)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혹시 맛나게 요리법이 있나요
저도10마리 정도 키우고 있는데 3마리 백숙을 했는데 조금 실망이여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