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건 순전히 지나간 얘기.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0|조회수68 목록 댓글 26

해독센타 안했으면
다슬기 잡으러 몇번을 다녀왔을텐데 ㅡㅡ

하짱콩님 다슬기 까는 모습에
옛날 사진 뒤져서 찾아봤어요.

2024년 여름까지
몇해동안
고구마 심자마자
다음 날부터 계속 다녔지요.ㅎ

제가요.
집안 살림은 꽝인데
집 나가면 또 겁도없이
뭐든 용감히 잘합니다. ㅋ
고사리 잘 꺾지요.
산나물 잘 뜯고요.
비얌도 잡아요.
미꾸라지 정말 잘 잡고요.
다슬기는 늘 1등. ㅎ

그런데 뒷 마무리가 문제.

딱 한가지
다슬기 까는건 소질있습니다.
ㅎㅎ


사진이 더 많았는데
찾은게 이것뿐입니다. ㅎ

그리운 다슬기.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다슬기 깔때는 도 닦는 마음으로. ㅎㅎ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11 나두 언니따라 가려다 못가구 땡!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

    언젠가는 기회가 오겠지요 ?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1 전 비암보면 놀래서 고함질러대니 다른사람들까정 놀래게 한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ㅋㅋ
    그래서 제가 앞장 섭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