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전라도식 김치~^^

작성자하루살이(고흥)|작성시간26.06.11|조회수54 목록 댓글 32

왠만한 간호사 보다 혈관을 잘 찿아 꽂는 모기떼들한테 헌혈하면서 담았어요

밥만 가지고 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1 모기 물려 가려운데
    이너스톤 뜨겁게해서 대보세요.
    순식간에 시원해지면서 끝. ㅎ
  • 답댓글 작성자하루살이(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모기 물리면 그렇게 해볼랍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1 억수러 맛있어 보입니다 저는 수저만 가지고 갈께요 ㅋ
  • 답댓글 작성자하루살이(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몸만 오셔요~^^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1 가까우면 밥만들고 뛰어가고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