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토란이 잘 자라고 있어요

작성자김대안이(원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31 목록 댓글 7

조금일찍 토란을 심었더니 한달이 넘도록 싹을 튀우지 않더니 싹이나고부터는 폭풍성장을 하고있어요 식물 발아 적정온도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되었어요 조급한 마음때문에 일찍 심는것은 실패의확율이 많은것같아요 그러나 조금일찍 심는 주변사람을보면 불안하고 참지못해 따라하는데 농사는 기다림의 미학같아요 열심히 참고 해봐야할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빛강(대전) | 작성시간 26.06.11 물응 많이 필요로 하는 식물이죠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1 농사 깔끔하게 지으시네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1 토란대 무성하게 잘 자라주길 바랍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1 토란은 습기가 많은면 잘커주던데요 ㅋ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1 토란이 습한거 좋아하네요.오늘 알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