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린왕자의 최신근황입니다.

작성자어린왕자(충북옥천)|작성시간26.06.11|조회수70 목록 댓글 27

 

 

옥천 풀하우스의 최근 근황입니다 .

 

조용하니 직장과 텃밭농장 놀이터와 아파트를 왔다갔다하면서 아주 소소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5월 22일 청풍님이 찬조해주셔서 넣은 청계알이 오늘 나와야 되는디,,아직 소식이 없어요....

제발 태어나길 바라면서,,,  울 장모님 기다리느라 목이 빠지실듯,,,ㅎㅎ

 

 

 

 

텃밭에 뭘 심을까 고심끝에 애플 수박을 심었어요...온갖 참견질을 다 견디고, 옻올라 병원다니며 매일 물주면서 키운 수박이 드뎌 눈깔사탕만큼 크기에 수박을 주렁주렁 달았어요.....이러다 사리가 나올듯 합니다.  ㅋㅋㅋ

 

 

 

한달전에 출산한 울집 말푸 2마리 딸랑낳고 아빠가 실버푸들 투칼라라 아가들도 투칼라로 한쌍을 낳아서 잘크고 있습니다.

 

특이하게 생겨서 매일 봅니다...태어났을 때 사진인데 거의 한달이 되어서 아장아장 걸어다니는데 혼자 보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모두들 별탈없이 이웃과 소통하는 초여름 생활하시기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린왕자(충북옥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주말되세요 ㅎㅎ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살아계신다는 소식 전해주시니 반가운 마음이 두배로 커지네요
    부지런히 살다보면 잃어버리고 사는것이 많아지죠 그러다 생각나시면 한번씩 주시고 자주 뵙게 까페 자주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어린왕자(충북옥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늘 아침출근하자마자 카페글 읽는게 하루 일과인사람입니다. ㅎㅎ

    자주 글올린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네요..ㅎㅎ

    다음 정모때는 참석노력하겠습니다. 영주마마님 식혜맛보러갈게요. ㅎㅎ

    즐거운 불금 주말되세요.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1 애풀 수박이 벌써 열었네요.저흰 세개 키우는데 아직 안열었어요..편한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어린왕자(충북옥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잘 못키워서 일찍 열리는 듯 해요.ㅎ 즐건 불금주말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