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코골이 고칠수 있을까요

작성자정희야 파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45 목록 댓글 8

제가 코를 심하게 골아서
단체 여행이나 병원에 입원 할때 늘 신경이 쓰입니다
단체 여행은 잘 안갑니다
병원에 오니 또 코골이 소리가 나옵니다
예전에 목젖을 잘라내면
코를 안 곤다고 해서
그 수술까지 받았는데
아무소용없이 골아요
목젖 수술은 절대 하지 말라고 합니다
그 수술 하고 나니 가끔 음식들이 기도로 잘 넘어가서
힘들때가 있습니다
그수술은 지금도 후회 합니다
코골이 대처법들은 있을까요
몆년전에 입술에 끼우는것도
비싸게 사서 사용해도
소용 없었습니다
벌써 점심 시간이 되었네요
점심들 맛나게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1 옆으로 누워서 자면 덜하던데요.

    기도를 넓게해주는 ㅡㅡ

    다이어트가 답인데 힘든 방법이라고들합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코를 곤다고 합니다.
    비법이 있으면 저도 전수 받고 싶네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자장가 삼아서 자곤 합니다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코를 골아서
    고민입니다
    병원에 입뭔했을때
    다인실에 안가고
    2인실에 있었어요
    여러사람같이 있을땐
    고민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좋은방법이 있을거에요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코를 심하게 골때도 있고 조용하니 잘때도 있다는디 상황별 보면 피곤하거나 과음 과식 등일때는 코를 심하게 고는듯요...
    저는 일단 베게 높이를 최대한 낮춰 자려고 노력합니다 옆으로 옹그리고 자려고도 하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