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점심이 늦었네요 오늘은 국수 입니다

작성자영주마마(영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55 목록 댓글 21

저는 일마치고 집으로 가고 있어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1 엄청 맛있는 국수입니다
    갑자기 국수가 생각나 삶으려 보니
    국수가 없네여
    면을 너무좋아해서
    줄이려교 국수를 안사놓았어요
    근데 급 땡깁니다 ㅎ
    여긴 천둥번개 우박에 날씨가 장난이 아니에여
    엇니 수고하셨습니다
    푹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밥이랑 국시랑 같이 삶았는데 국수만 나가고 밥은 좀 남았네 ~~~
  • 작성자영민 (이천) | 작성시간 26.06.11 국수진짜
    좋아요
    잘먹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면사랑 하시는 분들이 넘 많으세요 이곳두 면주면 좋아하셨요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1 국시 맛나긋따요 촐촐흔디 거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