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마치고 집으로 가고 있어요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11 엄청 맛있는 국수입니다
갑자기 국수가 생각나 삶으려 보니
국수가 없네여
면을 너무좋아해서
줄이려교 국수를 안사놓았어요
근데 급 땡깁니다 ㅎ
여긴 천둥번개 우박에 날씨가 장난이 아니에여
엇니 수고하셨습니다
푹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밥이랑 국시랑 같이 삶았는데 국수만 나가고 밥은 좀 남았네 ~~~
-
작성자영민 (이천) 작성시간 26.06.11 국수진짜
좋아요
잘먹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면사랑 하시는 분들이 넘 많으세요 이곳두 면주면 좋아하셨요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1 국시 맛나긋따요 촐촐흔디 거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