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첨에 강냉이 밭에서 풀과
씨름을 했눈데 제가 이겨네요
뽑으니 그냥 자내요 누어서 고소한
지금 배깔고 쉬고 있읍니다 깨우지
마세요 잘랑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천둥번개 어찐자다요
빙긷타고 오보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1 풀과 한판 하시고 쉬고 계시는군요 ~~~
낮잠은 달콤합니다
푹주무셨요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니 천둥번개 에. 자라고요 우박비료가 하늘에서 뿌려주네요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1 인차 드가 저녁 끄니 잡솨아쥬 쉬엄 하셔유~~~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녁은 지인께서 갈비 묵잔디 목구녕 때비끼고
올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