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게으르는이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작성시간26.06.11|조회수35 목록 댓글 24

오늘 아첨에 강냉이 밭에서 풀과
씨름을 했눈데 제가 이겨네요
뽑으니 그냥 자내요 누어서 고소한
지금 배깔고 쉬고 있읍니다 깨우지
마세요 잘랑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천둥번개 어찐자다요
    빙긷타고 오보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1 풀과 한판 하시고 쉬고 계시는군요 ~~~
    낮잠은 달콤합니다
    푹주무셨요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니 천둥번개 에. 자라고요 우박비료가 하늘에서 뿌려주네요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1 인차 드가 저녁 끄니 잡솨아쥬 쉬엄 하셔유~~~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녁은 지인께서 갈비 묵잔디 목구녕 때비끼고
    올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