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못다한 일이 있어서
일찍 농장으로 ㅡㅡ
파 밭 매기는 완료.
차요테 두 포기 잘 크고 있어요.
망 쳤습니다.
차요테
식용박
덩쿨 손 쭉쭉 뻗어서 올라가길
이쪽에도 망 치고
전호 밭 가장자리 제초매트 깔기
아스파라거스 틀밭. ㅎ
비 오길 기다리다가
목 말라 애태우는 파
물 줬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잘 다녀오세요. ㅎ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시간 26.06.11 농장이 너무깔끔합니다.저녁엔 푹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시간 26.06.11 수고 하셨습니다
이제 다시는 풀 안올라오길 빌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장마지면 또 풀밭이 되고 말겁니다.
미리 제초해두면 장마에도 덜 할것같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