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송백님표 함박꽃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70 목록 댓글 34

지기님댁에 갔을때
찍은건데
지기님이 올리실까 ?
기다려도 영 ㅡㅡ
무소식.

제가 올려봅니다.

제가 많이 애정하는 함박꽃.
산목련.
북한의 국화라고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는 제가 산에서
찍은 산목련입니다.

소백산 연화봉 부근에서 찍은겁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속리산 세조길 걷다가 찍은.

요런 나무 한그루 농장에
심어보는게 소망이기도합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산목련이 이쁜데
    사진이 덜 나온거지요.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2 이삠니다요 산에서 함 봤는가도 싶고요 근디 언젠가 함 올리신듯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속리산에서 찍은건 저쪽집에서 올렸던것같애요. ㅎ
  • 작성자별별별(강화) | 작성시간 26.06.12 귀한 꽃들 예쁘네요~~
  • 작성자자수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2 이 꽃은 산에서 많이 봤어요
    농장서 키우기 가능하다면 키워보고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