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댁에 갔을때
찍은건데
지기님이 올리실까 ?
기다려도 영 ㅡㅡ
무소식.
제가 올려봅니다.
제가 많이 애정하는 함박꽃.
산목련.
북한의 국화라고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는 제가 산에서
찍은 산목련입니다.
소백산 연화봉 부근에서 찍은겁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속리산 세조길 걷다가 찍은.
요런 나무 한그루 농장에
심어보는게 소망이기도합니다.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산목련이 이쁜데
사진이 덜 나온거지요.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2 이삠니다요 산에서 함 봤는가도 싶고요 근디 언젠가 함 올리신듯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속리산에서 찍은건 저쪽집에서 올렸던것같애요. ㅎ -
작성자별별별(강화) 작성시간 26.06.12 귀한 꽃들 예쁘네요~~
-
작성자자수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2 이 꽃은 산에서 많이 봤어요
농장서 키우기 가능하다면 키워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