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시장에서 족발을 팔기에 포장해와서
지금 집에서 풀어 놓고 반주 한잔하고 있습니다~
근데요 음식이 짜면 질색인데 너무 짜요~~ㅠ
그래도 돈 아까워 물 마셔가며 먹고 있네요~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새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주인이 바뀐거 같아요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2 족발이 짜유 거참 무신 족발집이 원주 판대리 하네흔테 야그 해야긋네요 잘 흐라고....버릴수는 없고 또 다른 요리로해 잡솨보셔유..
-
답댓글 작성자산새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먹다 먹다 신경질 나서 개들 주었어요~
-
작성자자수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2 짜면 상추에 싸서 드시면 좋 덜짤거 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산새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래도 짜더라구요 다 못먹고 개들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