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걸 먹으라고

작성자코브라택 경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64 목록 댓글 11

작년에 구매한 분한테 문자 왔네요
저런 푼내나는것도 파네요
따서 버리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2 아깝다 엑기스라도 담가두면 어떨까 ㅎㅎ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2 장사치는 양심을 팔면 안됩니다
    땀과정성을 팔아야
    하는데 양심불량
    장사꾼들이 많아요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2 울집것도 이보담 큰데 아직 맛을 못 봤는디...
  • 작성자김대안이(원주) | 작성시간 26.06.12 익기를 기다리고 있는 울집 복숭아 하고 또같네 좀 기다려 익거든 팔던지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이래서 인터넷으로 농산물 사먹겠어요 신비복숭아가 숙성되는거로 알고있나봐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2 농사짖는분들도 판매 하시는분들의 양심없는 행동이 ㅠㅠ 넘 속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