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침엔 서늘 합니다

작성자날쌘돌이/원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51 목록 댓글 17

4박 울릉 독도 마실 갔다왔어여ᆢ울릉에서 독도가는중에 23명중 저하고 5명만 멀미 안하고 전부 멀미~
다시는 배 안탄다네여
오늘도 멋진하루되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 작성시간 26.06.12 날씨가 좋아 제날짜에 나오셨네요.
    울릉도는 2박 3일이 4박 5박 되기 일수라든데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2 독도는 우리의 땅입니다.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2 파도가 있어 배가 많이 꼴랑 거렸나 보네요 독도 울릉도 여행 축하드려유 가들 잘 있든가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2 무사히 잘댕겨 오셨다니 반가운 소식이네요
  • 작성자돌격대(안산) | 작성시간 26.06.12 독도에 가셨군요. 울릉도에서 비싼 독도새우 드실 듯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