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박 울릉 독도 마실 갔다왔어여ᆢ울릉에서 독도가는중에 23명중 저하고 5명만 멀미 안하고 전부 멀미~
다시는 배 안탄다네여
오늘도 멋진하루되세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작성시간 26.06.12 날씨가 좋아 제날짜에 나오셨네요.
울릉도는 2박 3일이 4박 5박 되기 일수라든데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12 독도는 우리의 땅입니다.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2 파도가 있어 배가 많이 꼴랑 거렸나 보네요 독도 울릉도 여행 축하드려유 가들 잘 있든가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2 무사히 잘댕겨 오셨다니 반가운 소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