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금요일불금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작성시간26.06.12|조회수31 목록 댓글 30

오늘 바람이가 많이불어불고
어제은 하늘에서 요소비료가
뿌려지고 죄을 지은 내가 방에서
나가지 못허게. 뢰성 병력으로
옆에서는 군부대에서 총소리
나제 무서바 바지에 그것
쌀번했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암틈 하얀게 내려서요
    구경은 재미가 솔솔 한데
    당한이는 괴롭읍니다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2 날이 아직도 흐린가요 여근 대브빡 비끼지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늘은 태풍급. 바람이 불고 있네요. 그람선
    대갈박 볏겨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2 하늘에 요소비료 우박말씀인가 봅니다ㅋ
    비도좀 얌전히 오면 좋을텐데요 그쵸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살곰 살곰 오면 좋으련만
    우당탕탕 해야 하나봅니다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