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바람이가 많이불어불고
어제은 하늘에서 요소비료가
뿌려지고 죄을 지은 내가 방에서
나가지 못허게. 뢰성 병력으로
옆에서는 군부대에서 총소리
나제 무서바 바지에 그것
쌀번했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암틈 하얀게 내려서요
구경은 재미가 솔솔 한데
당한이는 괴롭읍니다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2 날이 아직도 흐린가요 여근 대브빡 비끼지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늘은 태풍급. 바람이 불고 있네요. 그람선
대갈박 볏겨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2 하늘에 요소비료 우박말씀인가 봅니다ㅋ
비도좀 얌전히 오면 좋을텐데요 그쵸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살곰 살곰 오면 좋으련만
우당탕탕 해야 하나봅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