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미용봉사

작성자질주(거진)|작성시간26.06.12|조회수50 목록 댓글 14

했어요
볼때 마다 컷트 하셔야 될것 같아 나혼자 만 속으로 생각 했었는데 오늘아침 시간이 있어 컷트 해 드렸습니다
오늘은 오카리나 수업이 있어 늦게 나갑니다~

바람이 살랑살랑 붑니다~

눈에 거미줄과 날파리가 보여
당분간 카페 에는 눈팅만 해야 할듯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진다 하니
기다려야쥬
무리 하지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2 거미줄 날파리가 보여도 시간이 지나면 괜찮다니 다행입니다.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2 전번에 한번 그러더니 그 연장선 인가 보네요...무리 마시고 당분간 꽃과 풀들 봄시롱 눈 잠 쉬게 만드셔유...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2 안과는 다녀오셨는지요? 비문증 심각한 안과질환의초기증상 일수도 있다고 하니 병원 다녀오세요
  • 작성자새들원(마산) | 작성시간 26.06.12 좋은일 하십니다
    미용봉사
  • 작성자돌격대(안산) | 작성시간 26.06.12 단정하니 예쁘게 잘 깍아 드렸네요. 수고 많았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