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땅콩 비닐벗기고 북주기

작성자김대안이(원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48 목록 댓글 9

올해는 땅콩이 제법잘자라 꽃을피우기 시작했어요 이때가 되면 비닐을 벗기고 북주기를해야한다고 해서 비닐을 벗기고 북주기를 했어요 땅콩 꽃에서 자방병이 나와 땅속에 들어가면 땅콩이 열린다고해서 열심히 북주기를 해봤는데 땅콩은 북주기를 잎위에 줘야한다고해서 흙을 덮어주었어요
땅콩이 많이 달리기를 바라면서 초보 농사꾼의 서투른 솜씨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대안이(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땅콩 꽃 범위내에서 벗겨야힙니다 꽃이 비닐위로 겹치면 땅콩이 열리지를 않습니다 꽃에서 자방병이 땅속으로들어가 땅콩이 열리거든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2 풀 한 포기도 없이 농사를 짓네요.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2 이햐 진짜 풀이라고는 볼수가 없네요 풀 제거 글믄 우정 누님흐고 쌍벽을 이룰듯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2 김대안님 더운데 고생하십니다~~~
    밭골보니 성품이 어떠분이신지 ~~~
    그래두 낮엔 쉬어가면 하세요^^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2 땅콩 많이 심으셨네요.밭도 넘 깔끔하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