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곳으로~ 작성자승모 포항|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또 한주를 마무리하는 불금 이네요.오늘은 아이들 데리고 시원한 바닷가 3천톤급 초계함 견학 나왔습니다.울님모두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움이 배가되는 행복이 가득한 멋진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2 꼬맹이들이랑오늘도 동심의 세계로 가셨네요조심 하시고수고하세요안전이 최고 입니다 작성자자금화 (청도) | 작성시간 26.06.12 반가워용 수고가 많아유 한번 해보고 싶어유 나중에 부산 금곡동에 집에갔어울산 딸래미 집에가유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2 견학을 자주 가는군요~~~~애기들이랑 동행하시는길 안전하게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2 좋은 일하십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