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시원한 곳으로~

작성자승모 포항|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4

또 한주를 마무리하는 불금 이네요.
오늘은 아이들 데리고 시원한 바닷가 3천톤급 초계함 견학 나왔습니다.

울님모두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움이 배가되는 행복이 가득한 멋진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2 꼬맹이들이랑
    오늘도 동심의 세계로 가셨네요
    조심 하시고
    수고하세요
    안전이 최고 입니다
  • 작성자자금화 (청도) | 작성시간 26.06.12 반가워용
    수고가 많아유
    한번 해보고 싶어유
    나중에
    부산 금곡동에 집에
    갔어
    울산 딸래미 집에
    가유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2 견학을 자주 가는군요~~~~
    애기들이랑 동행하시는길 안전하게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2 좋은 일하십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